목록으로
기도와 영성

기도하다 웃음이 나도 괜찮나요?

0명이 봤어요0명이 좋아해요

네, 괜찮아요.
기도는 정해진 표정이 아니라 하나님과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에요.
기쁨이 넘쳐 웃음이 나는 건 오히려 마음이 살아 있다는 신호일 수 있어요 (시편 126:2).

하나님은 우리의 웃음도 눈물도 다 받아 주세요.
그분 앞에서는 꾸미지 않은 진짜 내 모습이면 충분해요 (느헤미야 8:10).

웃음이 날 땐 그 기쁨째로 감사로 드려 보세요.
같이 천천히 찾아가요.

관련 성경 구절

시편 126:2

그때 우리 입에는 웃음이 가득했고, 우리 혀에서는 기쁨의 노래가 흘러나왔습니다.

개역한글 원문 ▾

그 때에 우리 입에는 웃음이 가득하고 우리 혀에는 찬양이 찼었도다 열방 중에서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저희를 위하여 대사를 행하셨다 하였도다

느헤미야 8:10

주님 안에서 누리는 기쁨이 바로 여러분의 힘이니, 슬퍼하지 마세요.

개역한글 원문 ▾

느헤미야가 또 이르기를 너희는 가서 살진 것을 먹고 단 것을 마시되 예비치 못한 자에게는 너희가 나누어 주라 이 날은 우리 주의 성일이니 근심하지 말라 여호와를 기뻐하는 것이 너희의 힘이니라 하고